시험분석 서비스 기술 서비스 기업 홈페이지 제작 조금 생소한 분야인데 오늘은 저희가 구축한 시험분석 서비스 기술 서비스 기업 홈페이지 제작 사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업종의 웹사이트나 새로운 리뉴얼이 필요하시면 오늘의 게시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사 홈페이지 제작을 무작정 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사 홈페이지는 고객을 가장 먼저 환영해주는 장소이며, 그 회사에 대한 확고한 이미지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많은 동종업계 중 자사 홈페이지가 보다 세련되고 차별화된다면 고객들의 눈길을 끌 수 있을 것입니다.
홈페이지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구매 또는 계약을 성사시킬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
특히시험분석,기술서비스같은경우는어떤서비스의기술력을보여주고있는지체계적으로콘텐츠를제공할수있어야합니다.
메인 화면의 깔끔한 화이트 색상과 기술 전문성을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를 통해 가로형 레이아웃 홈페이지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본 홈페이지의 경우 불필요한 내용을 모두 제거하고 회사에서 가장 핵심적으로 생각하는 내용만 확인할 수 있어 장점이 명확합니다.
보시다시피 스크롤을 길게 내리지 않고도 사업내용, 공지사항, 견적요청, 고객센터, 진동/충격시험, 환경시험의 주력으로 두고 있는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브페이지 회사소개
서브페이지 접속
서브페이지 사업안내
서브페이지 의뢰를 잘 작성한 홈페이지는 따로 기획서나 제안서를 준비하지 않아도 자사 웹사이트 자체만으로도 기획서가 될 수 있습니다.
또 회사의 비전 목표, 진행 중인 사업을 투자자, 거래처에 보여줌으로써 계약을 성사시키고 투자를 확대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서브페이지는 레프트 메뉴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다소 내용이 적어 보일 수 있지만 집중력을 향상시켜 오히려 장점이 되는 제작 방식입니다.
신뢰성, 진동/충격시험, 환경시험, 기타 신뢰성시험, 주요 장비소개 소메뉴로 나누어 ‘@란?’ 내용부터 시작하여 자세하고 꼼꼼하게 사업 안내를 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아울러 기술력 문의 및 의뢰가 가능하도록 견적요청란도 함께 제작하여 자사와 고객이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정보전달, 구매, 투자, 견적, 커뮤니티 등 고객과의 소통은 매우 중요한 만큼 처음 제작할 때 제대로 된 제작업체와 함께 해야 만족스러운 홈페이지가 완성되겠죠?
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